관악구민의 건강을 위해 함께하는 체육!

관악구 체육회

체육회소개

home > 체육회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관악구체육회 회장 김학규

관악구체육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스포츠 7330, 일주일에 세번 이상! 하루 30분

안녕하십니까
제2대 관악구체육회장 김학규 인사드립니다.

먼저 저에게 체육회장이라는 막중한 자리와 기회를 주신 체육회 동호인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첫 민간 체육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매우 무겁지만 새 시대에 맞는 열린 체육회를 만들어 여러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수렴해 더 건강한 관악구체육회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먼저 구민들이 자유롭고 즐겁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청과 파트너쉽 관계를 구축하여 각 종목 단체를 활성화 하고 신규체육시설 확보 및 시설대여문제를 해결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주무관청과의 유기적인 협력으로 예산 지원을 고정화 하고 향후 조례제정과 국민체육진흥법을 통하여 체육회의 자율권과 독립성을 강화하고 특히 체육회 사무국 직원의 고용안정과 처우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엘리트체육의 활성화 방안으로 관악의 체육을 이끌어나갈 체육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학교재정 및 예산 등을 지원해 체육꿈나무들이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더불어 생활체육도 적극 지원하여 저변 확대 및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체육을 강하게 구민을 즐겁게’라는 슬로건 아래 올해는 동 체육회를 구성하여 마을체육을 활성화 하여 구민들의 관심도와 참여도를 높여 튼튼한 미래 관악구체육의 기틀을 마련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관악구 체육인 여러분 올해 경자년에는 위기를 기회로 삼아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하시어 경제도 살리고 체육을 통해 우리 구민들 모두 체력이 향상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저도 솔선수범 하고 행동하는 회장이 되겠으니 많이 도와주시고 함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